이용 약관

약관 동의

플립 관리자용 계정 발급 페이지 입니다. 회원 가입시 한 달간 플립기능을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이용약관

제 1 조 (목적)

  • 본 약관은 스페이스에듀(이하 “당사”)가 제공하는 플립[청중응답 문제은행] 서비스(이하 ‘본 서비스’라 함)의 이용과 관련하여 당사와 고객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① "서비스"라 함은 구현되는 단말기(PC, TV, 휴대형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상관없이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플립 [청중응답 문제은행]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 ② 고객이라 함은 당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당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 ③ "아이디(ID)"라 함은 고객의 식별과 "서비스"이용을 위하여 고객이 정하고 당사가 승인하는 이메일 아이디를 의미합니다.
  • ④ "유료서비스"라 함은 당사가 유료로 제공하는 각종 온라인디지털콘텐츠(문제집, 각종 정보콘텐츠, VOD, 아이템 기타 유료콘텐츠를 포함) 및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 ⑤ "게시물"이라 함은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상"에 게시한 부호ㆍ문자ㆍ음성ㆍ음향ㆍ화상ㆍ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 제 3 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 ① 당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고객이 쉽게 알 수 있도록 플립[청중응답 문제은행] 도움말 또는 설정 등에 게시합니다.
    • ②당사는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 ③당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제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고객에게 불리한 약관의 개정의 경우에는 공지 외에 일정기간 서비스 내 전자우편, 전자쪽지, 로그인시 동의 창 등의 전자적 수단을 통해 따로 명확히 통지하도록 합니다.
    • ④당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고객에게 30일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고객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고객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 ⑤고객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당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고객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당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4 조 (약관의 해석)

    • ①당사는 "유료서비스"및 개별 서비스에 대해서는 별도의 이용약관 및 정책(이하 "유료서비스약관 등")을 둘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이 이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유료서비스약관 등"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 ②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는 "유료서비스약관 등"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5 조 (이용계약 체결)

    • ①이용계약은 고객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가 처음 서비스 클라이언트 실행 시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이메일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절차까지 완료함으로써 고객가입신청을 하고 당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 ②당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당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고객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당사의 고객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 2.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 3. 휴대폰 해킹 등을 통해 UDID를 변조하여 여러 개의 계정으로 플립[청중응답 문제은행] 서비스를 이용 하는 행위
    • 4.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당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 5. 14세 미만 아동이 법정대리인(부모 등)의 동의를 얻지 아니한 경우
    • 6.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 ③제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당사는 고객의 종류에 따라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④당사는 서비스관련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⑤제2항과 제4항에 따라 고객가입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당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 ⑥당사는 고객에 대해 당사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 ⑥ 당사는 고객에 대하여 "영화 및 비디오물의 진흥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보호법"등에 따른 등급 및 연령 준수를 위해 이용제한이나 등급별 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제 6 조 (고객정보의 변경)

    • ① 고객은 서비스 내 "설정"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아이디, 닉네임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만약 서비스 내에서 수정이 불가능한 경우 전자우편을 통해 수정 요청 할 수 있습니다.
    • ②고객은 고객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당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 ③제2항의 변경사항을 당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7 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 당사는 "정보통신망법"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당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제 8 조 (고객의 "아이디"의 관리에 대한 의무)

    • ①고객의 "아이디"에 관한 관리책임은 고객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 ②당사는 고객의 "아이디"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당사및 당사의 운영자로 오인한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③고객은 "아이디"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당사에 통지하고 당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 ④제3항의 경우에 해당 고객이 당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당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9 조 (고객에 대한 통지)

    • ①당사가 고객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서비스 내 전자우편주소, 전자쪽지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 ②당사는 고객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당사의 "웹사이트"또는 서비스 내 "공지사항"화면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10 조 (당사의 의무)

    • ①당사는 관련법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 ②당사는 고객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 ③당사는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고객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고객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고객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제 11 조 (고객의 의무)

    • ①고객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 2. 타인의 정보도용
    • 3. 당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 4. 다른 고객의 개인정보 및 계정정보를 수집하는 행위
    • 5. 휴대폰 해킹 등을 통해 기기 아이디를 변조하여 여러 개의 계정으로 플립[청중응답 문제은행] 서비스를 이용 하는 행위
    • 6. 1개의 마켓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티스토어 등 플립[청중응답 문제은행] 서비스에서 접속할 수 있는 모든 앱마켓) 계정으로 2개 이상의 플립[청중응답 문제은행] 서비스 ID로 접속하여 앱 다운로드(구매)를 중복으로 하는 행위.
    • 7. 당사의 사전 동의 없이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기 위하여 이용하는 행위
    • 8. 리버스엔지니어링, 디컴파일, 디스어셈블 및 기타 일체의 가공행위를 통하여 서비스를 복제, 분해 또는 모방 기타 변형하는 행위
    • 9. 자동 접속 프로그램 등을 사용하는 등 정상적인 용법과 다른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여 당사의 서버에 부하를 일으켜 당사의 정상적인 서비스를 방해하는 행위
    • 10. 본인 아닌 제3자에게 접속권한을 부여하는 행위
    • 11. 당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 12. 당사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13.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동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 14. 당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 15. 거짓 정보로 타인을 속여 이익을 취하는 행위
    • 16.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 ②고객은 관계법,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당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당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 12 조 ("서비스"의 제공 등)

    • ①당사는 고객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1. 당사가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플립 [청중응답 문제은행] 에서 문항, 문제지를 답변하는 경우, 관련 자료 및 해설을 열람하는 경우 등 지정된 행위를 할 경우 고객에게 제공하는 모든 내역
    • 2. 고객이 제공된 문항, 문제지에 답변하고 그 결과를 받는 서비스
    • 3. 고객에게 문항 Q&A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
    • 4. 기타 당사가 추가 개발하거나 다른 당사와의 제휴계약 등을 통해 고객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 ②당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러한 경우에는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 ③"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 ④당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당사는 제9조[고객에 대한 통지]에 정한 방법으로 고객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당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 ⑤당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 ⑥”서비스”는 하나의 디바이스 당 하나의 계정으로 가입하며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 13 조 ("서비스"의 변경)

    • ①당사는 이용 감소로 인한 원활한 서비스 제공의 곤란 및 수익성 악화, 기술 진보에 따른 차세대 서비스로의 전환 필요성, 서비스 제공과 관련한 당사 정책의 변경 등 기타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 또는 중단할 수 있습니다.
    • ②당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당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고객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 ③"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 또는 서비스 중단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 또는 중단될 서비스의 내용 및 사유와 일자 등은 그 변경 또는 중단 전에 당사"웹사이트"또는 서비스 내 "공지사항"화면, 기타 푸시 알림 메시지 등 고객이 충분이 인지할 수 있는 방법으로 [30]일의 기간을 두고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 14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 ① 당사는 고객이 "서비스"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서비스 내 "공지사항", 플립[청중응답 문제은행] 서비스 화면, 푸시 알림 메시지,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고객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위 정보제공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 ② 당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플립[청중응답 문제은행] 서비스 화면, 푸시 알림 메시지, 홈페이지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제 15 조 ("게시물"의 저작권)

    • ①고객이 "서비스"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자에게 귀속됩니다.
    • ②당사는 고객의 "게시물"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화, 팩스, 전자우편 등을 통해 사전에 고객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제 16 조 ("게시물"의 관리)

    • ①고객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및 "저작권법"등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당사는 관련법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 ②당사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당사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 ③ 본 조에 따른 세부절차는 "정보통신망법"및 "저작권법"이 규정한 범위 내에서 당사가 정한 "게시중단요청서비스"에 따릅니다.
    • - 게시중단요청서비스 : 이메일: ddobaeng@easytest.co.kr

    제 17 조 (권리의 귀속)

    • ①"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당사에 귀속됩니다. 단, 고객의 "게시물"및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 ②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디자인, 당사가 만든 텍스트, 스크립트(script), 그래픽, 고객상호간 전송 기능 등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련된 모든 상표, 서비스 마크, 로고 등에 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대한민국 및 외국의 법령에 기하여 당사가 보유하고 있거나 당사에게 소유권 또는 사용권이 있습니다.
    • ③고객은 본 이용약관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소유하거나 "서비스"에 관한 저작권을 보유하게 되는 것이 아니라, 당사로부터 "서비스"의 이용을 허락 받게 되는바, "서비스"는 정보취득 또는 개인용도로만 제공되는 형태로 고객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 ④고객은 명시적으로 허락된 내용을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통해 얻어지는 고객상태정보를 영리 목적으로 사용, 복사, 유통하는 것을 포함하여 당사가 만든 텍스트, 스크립트, 그래픽의 고객상호간 전송기능 등을 복사하거나 유통할 수 없습니다.
    • ⑤당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고객에게 당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계정, "아이디", 콘텐츠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고객은 이를 양도, 판매, 담보제공 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제 18 조 (계약해제, 해지 등)

    • ①고객은 언제든지 이메일을 통해서 고객탈퇴 및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당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 ②고객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당사가 고객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고객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됩니다.
    • ③고객이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고객이 충전한 적립금은 모두 소멸되고, 고객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 19 조 (플립 [청중응답 문제은행] 등)

    • 플립 [청중응답 문제은행] 서비스 유료결제 등 선불전자지급수단과 관련해서는 "전자금융거래이용약관"이 우선 적용됩니다.
    • 제 20 조 (사용기간 등)

      • "유료서비스"의 사용기간은 사전에 별도로 표시되지 않는 한 구매일로부터 1년입니다. 해당 기간이 경과한 "유료서비스"는 이용권이 소멸되며 보유목록에서 삭제됩니다.

      제 21 조 (콘텐츠하자 등에 의한 고객피해보상)

      • 당사는 "유료서비스"의 하자 등에 의한 고객피해보상의 기준, 범위, 방법 및 절차에 관한 사항을 "콘텐츠이용자보호지침"에 따라 처리합니다.

      제 22 조 (이용제한 등)

      • ①당사는 고객이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경고, 일시 정지,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 ②당사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도용 및 결제도용, 전화번호 도용, "저작권법"및 "컴퓨터프로그램보호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따른 영구이용정지 시 "서비스"이용을 통해 획득한 혜택 등도 모두 소멸되며, 당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 ③당사는 고객이 계속해서 3개월 이상 로그인하지 않는 경우, 고객정보의 보호 및 운영의 효율성을 위해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④본 조의 이용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조건 및 세부내용은 당사의 이용제한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 ⑤본 조에 따라 "서비스"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당사는 제9조[고객에 대한 통지]에 따라 통지합니다.
      • ⑥고객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당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당사가 인정하는 경우 당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 23 조 (책임 제한)

      • ①당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 ②당사는 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③당사는 고객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④당사는 고객간 또는 고객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 ⑤당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⑥당사는 제3자가 서비스 내 화면 또는 링크된 웹사이트를 통하여 광고한 제품 또는 서비스의 내용과 품질에 대하여 감시할 의무 기타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아니합니다.
      • ⑦당사및 당사의 임직원 그리고 대리인은 다음과 같은 사항으로부터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 1. 고객상태정보의 허위 또는 부정확성에 기인하는 손해
      • 2. 그 성질과 경위를 불문하고 "서비스"에 대한 접속 및 "서비스"의 이용과정에서 발생하는 개인적인 손해
      • 3. 서버에 대한 제3자의 모든 불법적인 접속 또는 서버의 불법적인 이용으로부터 발생하는 손해
      • 4. 서버에 대한 전송 또는 서버로부터의 전송에 대한 제3자의 모든 불법적인 방해 또는 중단행위로부터 발생하는 손해
      • 5. 제3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불법적으로 전송, 유포하거나 또는 전송, 유포되도록 한 모든 바이러스, 스파이 웨어 및 기타 악성 프로그램으로 인한 손해
      • 6. 전송된 데이터의 오류 및 생략, 누락, 파괴 등으로 발생되는 손해
      • 7. 고객간의 고객 상태정보 등록 및 "서비스"이용 과정에서 발생하는 명예훼손 기타 불법행위로 인한 각종 민형사상 책임

      제 24 조 (해외이용)

      • 당사는 대한민국 내에 설치된 서버를 기반으로 "서비스"를 제공, 관리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당사는 고객이 대한민국의 영토 이외의 지역에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서비스"의 품질 또는 사용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고객은 대한민국의 영토 이외의 지역에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스스로의 판단과 책임에 따라서 이용 여부를 결정하여야 하고, 특히 "서비스"의 이용과정에서 현지 법령을 준수할 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제 25 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 ① 당사와 고객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 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 ② 당사와 고객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

[개인정보 처리 항목]

당사는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수집방법은 당사가 제공하는 웹사이트 상에서의 고객가입, 결제, 설문, 상담 게시판, 자료요청, 전화, 이메일이나 별도의 제휴사로부터 제공되거나 웹사이트에서의 자동수집(쿠키 Cookie) 등에 의합니다. - 필수항목 : 이름, 휴대기기식별번호 - 선택항목 : 로그인ID, 비밀번호, 생년월일 - 기타: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정보, 접속브라우저정보 당사는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처리합니다. 처리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 동의를 구할 예정입니다.

가. 홈페이지 고객가입 및 관리.

고객 가입의사 확인, 고객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고객자격유지•관리, 제한적 본인확인제 시행에 따른 본인 확인, 서비스부정이용방지,각종고지•통지, 고충처리, 분쟁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나. 민원사무 처리.

민원인의 신원 확인, 민원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통지, 처리결과 통보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다.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물품배송, 서비스 제공, 청구서 발송, 콘텐츠 제공, 맞춤 서비스 제공, 본인인증, 연령인증, 요금결제•정산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라. 마케팅 및 광고에의 활용

신규서비스(제품)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기간 ① 당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보유•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 시에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 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 보유합니다. ②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고객정보(이메일, 비밀번호, 생년월일, 휴대전화번호, 자택전화번호, 자택주소, 성별, 재학중인 학교, 목표대학과 전공), 만14세미만아동의법정대리인정보: 탈퇴 시 까지

가.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5년

나.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5년

다.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3년

라.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 보존이유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6개월

마. 웹사이트 방문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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